이준혁, 40대 맞아? 차원이 다른 비주얼
[TV리포트=이경민 기자] 배우 이준혁이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21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이준혁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작품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준혁이 ‘데이즈드’ 화보를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와 힐링 모먼트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혁은 최근 영화 ‘범죄도시3’의 주연으로 천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데 이어 하반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여기에 내년 공개를 목표로 제작에 돌입한 드라마 ‘비밀의 숲’의 스핀 오프 작품인 ‘좋거나 나쁜 동재’ 출연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준혁은 베트남 호이안의 한 리조트로 여행을 떠나 평화로운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여유롭게 담아냈다. 캐리어와 백팩을 들고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은 물론 휴양지의 분위기를 담은 이지 룩에서는 스틸 소재의 워치로, 또 다른 컷에서는 액티브한 룩과 워치 매치로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뷰티 신에서는 이준혁의 눈빛과 오라가 빛을 더하며 화보 컷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준혁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눈부신 햇살 아래 여유를 만끽한 화보와 그의 다채로운 면면이 녹아든 패션 필름, 그가 애정 하는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는 모두 ‘데이즈드’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