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잘 안하던데…” ‘놀토’ 멤버 신동엽과 불화설 나온 키가 직접 해명했다
‘놀라운 토요일’ 고정 멤버
키, 신동엽과 불화설 언급해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영상
샤이니 키가 신동엽과의 관계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네 번째 짠 샤이니 키, 너 언제 취해?! EP.0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동엽, 키, 개그맨 정호철이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신동엽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정호철은 “썸네일 뽑기 좋겠다”라며 “‘놀토(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를 보면 동엽 선배님하고 잘 말을 안 하더라”라고 질문했다.
이에 키는 “아니다. 동엽 선배가 나를 되게 예뻐한다. 딱히 동엽 선배한테 말 걸 거리가 아니라 말을 걸지 않을 뿐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왜냐면 솔직히 (신동엽이) ‘놀토’에서 소름 끼치게 하는 게 많지는 않다. 정말 필요할 때만 말씀을 하신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과 키는 지난 2018년 시작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오랜 시간 고정 출연자로 활약하고 있다.
첫 방송부터 함께 시작한 두 사람은 키의 군 복무 기간을 제외하고 꾸준히 호흡을 맞춰오고 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신동엽, 키 외에 개그맨 문세윤, 박나래, 소녀시대 태연, 래퍼 넉살, 한해, 방송인 김동현, 붐, 유튜버 입짧은햇님 등이 출연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