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볼 추석 영화! ‘엉덩이 탐정’· ‘드림쏭 2’ … 온 가족이 즐긴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밴드 ‘트루 블루’와 ‘버디’의 월드 투어를 담은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드림쏭2’가 추석 시즌,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과 함께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먼저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은 베일에 싸인 세기의 악당 ‘시리어티’가 노리는 보물 ‘오파츠’를 지켜내기 위해 국제경찰 원터폴과 수사에 나선 ‘엉덩이 탐정’의 추리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벌써 4번째 극장판으로 돌아온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은 ‘엉덩이 탐정’ 시리즈 최강의 대결과 국제경찰 원터폴 ‘오드리’가 신무기를 장착하며 스펙터클한 스케일을 예고하면서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리고 10월 3일, 추석 시즌을 맞아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드림쏭2’는 눈의 마을 스타인 밴드 ‘트루 블루’가 엔터테인먼트계 거장인 ‘랭’을 만나 월드 투어를 시작하게 되며 펼쳐지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이야기다.
1편보다 더욱 커진 무대의 스케일과 귀를 사로잡을 신나는 음악 그리고 스타일이 완전히 달라진 ‘버디’의 모습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드림원스 출신의 애니메이션 제작 30년 경력의 ‘마크 발도’ 감독을 필두로 ‘토이 스토리’, ‘수퍼 소닉2’ 등 탄탄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제작된 ‘드림쏭2’는 관객들에게 어떠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드림쏭2’는 10월 3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 포스터, ‘드림쏭 2’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