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폭탄 발언 “내가 전에 만났던 애들. 대환장 파티”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를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나는 상의를 드러내는 게..’ 모두를 부끄럽게 만든 이현이의 매운맛 모델 토크쇼 외전 with. 김성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혜진은 자신의 집에 절친인 모델 김성희, 이현이를 초대했다. 한혜진은 과카몰리 두부 또띠아와 식물성 떡볶이 등 건강식 음식을 준비하며 두 사람을 맞이했다. 이현이는 한혜진이 준비한 요리에 “무슨 일 있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식사를 하며 근황 토크를 이어갔다. 한혜진은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김성희에게 근황을 물었고 김성희는 “유튜브 잠정 휴식 중”이라며 힘든 기색을 드러냈다. 이에 한혜진 역시 “유튜브 때문에 1년 만에 폭삭 늙었다”며 동감했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은 연애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갔다.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한혜진은 김성희에게 “유튜브도 깨지고, 축구도 떨어지고, 연애도 안 하고”라고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김성희는 “언니는 연애 안 하냐”고 되물었고, 한혜진은 “나는 뭐 늘 연애한다. 우리 유튜브 구독자들과”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다음 예고편 영상에서의 한혜진 발언도 시선을 모았다. 세 사람은 ‘나는 솔로 vs 환승 연애 vs 하트시그널’ 등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중 ‘본인이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은?’이란 질문으로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이에 한혜진은 “난 환승 연애”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면서 “내가 전에 만났던 애들. 대환장 파티”라고 전 남자친구들을 언급했고 제작진은 ‘폭탄 발언’이라는 자막으로 놀라움을 전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한혜진’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