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경기보다가 ‘상욕’한 BJ, 해외 매체에 박제된 현재 상황
맨유 골 먹히고 ‘상욕’한 감스트
독일 매체 ‘빌트’에 소개
맨유, 갈라타사라이 경기에서 패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극성팬이라고 알려진 BJ 감스트가 독일 매체 ‘빌트’에 소개됐다.
지난 4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트래포드에서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A조 조별리그 2차전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맨유는 갈라타사라이와 경기했고, 2 대 3으로 패했다.
경기를 보던 감스트는 역전을 당하는 장면을 보고 “아 X발!!!”이라며 울기 직전인 표정을 지으며 괴로워했다.
이후 감스트의 방송은 독일 유력 매체 ‘빌트’에 “맨유 팬 완전 X쳤다”라는 제목으로 일부 소개됐다.
이를 본 감스트는 자신이 독일 매체에 나온 것을 보고 “‘X발’이라고 한 거 독일 애들 욕인지도 모르고 삐 처리 안 했네”라며 “웃긴데 기분은 좋다”라고 전했다.
독일 ‘빌트’에 소개된 감스트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식이 빠르게 퍼졌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스트 리액션이 찰지긴 하더라”, “축구 잘 안 보는데 재밌다 맨유 응원해 주고 싶음”, “온 세상이 감스트다”, “외국인이 봐도 웃기지”, “외국인도 이건 못 참지”, “심지어 빌트 유튜브에도 올라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감스트는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으로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 부문을 비롯하여 여러 분야의 영상을 선보인다.
감스트는 지난 8월 BJ 뚜밥과 2024년 5월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