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세일러문인 줄…애니 같은 티저 공개
[TV리포트=이경민 기자] 블랙핑크 제니의 스페셜 싱글 ‘You & Me’ 음원이 오늘(6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제니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세일러 문’ 주인공을 떠오르게 만드는 그림을 티저 사진으로 공개했다.
6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신곡 ‘You & Me’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이다. 몽환적인 신스에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가사에 담긴 사랑의 메시지를 극대화했으며, 보름달을 배경으로 한 실루엣 퍼포먼스로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 이에 보답하고자 2개 트랙 구성의 스페셜 싱글로 제작됐다. 기존 투어의 오리지널 버전,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의 리믹스 버전으로 구성되었다. 함께 베일을 벗을 ‘You & Me’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시선을 끈다. 그간 투어를 함께해 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제니의 바람으로 제작됐으며, 특유의 독보적 아우라와 섬세한 표현력 가득한 무대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월드투어의 열기가 채 식기도 전에 발매되는 만큼 ‘You & Me’를 통해 거둘 호성적 또한 기대된다. 제니는 첫 솔로곡 ‘SOLO’로 40개국 아이튠즈 정상은 물론 당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뮤직비디오 또한 꾸준한 인기로 유튜브 9억 뷰를 돌파했기에 이번 신곡 발매에 더욱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180만여 명을 동원한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한 미국 코첼라 페스티벌(양일 합산 25만 명)과 영국 하이드파크(6만 5천 명)까지 더하면 무려 211만 5천여 명의 관객들과 교감하며 ‘월드 클래스’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