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5남매 아빠” 개그맨 정성호, 카니발 대신 3억 수입차 탑니다
성대모사 최강자
코미디언 정성호
그가 탄다는 3억 수입차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자 성대모사 최강자로 익히 알려져 있는 정성호. 개그야, SNL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꾸준한 웃음을 선사한 그는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도 유명하다. 2022년 출산한 막내를 포함, 무려 5남매의 아버지라고.
이런 그는 과연 어떤 자동차를 탈까? 가족 구성원이 많으니 팰리세이드와 같은 대형 SUV나 카니발과 같은 미니밴 등 패밀리카에 적합한 차량을타지 않을까? 아니다. 그가 타는 자동차의 정체는 생각보다 더 놀랍다고 한다. 이번 시간에는 코미디언, 정성호가 아끼는 애마의 정체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한국서 성공한 럭셔리 세단
정성호가 그토록 아낀다는 애마의 정체.
그 정체는 벤틀리의 플라잉 스퍼라고 한다. 이는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의 개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가족끼리 이동을 할 때마다 보이는 그의 차량, 플라잉 스퍼. 해당 차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벤틀리는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로, 이들이 생산하는 대형 세단 플라잉 스퍼는 뮬산의 단종 이후 벤틀리 브랜드에서 플래그십 모델을 담당하는 차량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당 차량은 국내에서 벤틀리의 주력 차종 중 하나로 꼽힌다. 경쟁 차종인 벤츠 S클래스보다 특별하면서, 롤스로이스 팬텀, 벤틀리 뮬산과 같은 초고가 럭셔리 세단에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이 제대로 먹혔기 때문이다.
3억 대 몸값 자랑해
최근 라인업 확대 나서
팬텀, 뮬산 등보다 저렴하다곤 하나 그 가격은 결코 만만치 않다.
현행 모델인 3세대 모델을 기준으로 판매 시작가가 무려 3억 원대에 달한다. 현재 판매 중인 모델은 4.0L V8 트윈터보 가솔린에 8단 DCT가 조합된 모델로, 6.0L 12기통 모델은 아쉽게도 현재 판매 중이 아니라고 한다.
해당 조합으로 발휘하는 동력성능은 최고 출력 550마력, 최대 토크 78.5kg.m에 이른다. 지난달에는 플라잉 스퍼 아주르, 플라잉 스퍼 S 모델이 국내에 공식 출시되며 소비자들을 위한 선택지 확대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주르의 경우 그 가격이 3억 4,320만 원, S의 경우 그 가격이 3억 2,920만 원에 달한다고.
정성호의 플라잉 스퍼
네티즌 반응은 어떨까?
의외의 자동차로 네티즌들을 놀래킨 코미디언 정성호.
그가 벤틀리 플라잉 스퍼를 탄다는 사실에 국내 네티즌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이들은 “벤틀리 플라잉 스퍼라니 멋있다”, “정성호님 자동차 정체 진짜 의외네?”, “정성호가 돈을 저렇게 많이 벌었었나?”, “다둥이 아빠면 카니발이 더 좋을텐데?”, “멋지세요 정성호님~~”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성호가 그토록 아낀다는 벤틀리 플라잉 스퍼. 그의 자동차 정체를 접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한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