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K팝 어벤져스 만들어 ‘지드래곤+디오’ 넣고 파”
[TV리포트=유비취 기자] 인기 아이돌 NCT의 마크가 생각한 대박날 수 밖에 없는 ‘K팝 어벤져스’ 멤버는 누구일까.
10일 다이브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대박쇼’에 출연한 마크는 꿈의 K팝 그룹 멤버를 직접 꼽았다. 마크는 세대와 소속사에 구애받지 않고 ‘어벤져스’ 멤버를 구성했다.
NCT, NCT U, NCT 127, NCT 드림 그리고 슈퍼엠까지 수많은 그룹에 소속된 마크는 진행자 에릭남으로부터 더 많은 그룹에 소속되고 싶은지 질문을 받았다. 이에 마크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멤버를 골라 새로운 그룹을 구상했다.
에릭남이 남자 5명의 멤버만 넣을 수 있다고 하자 마크는 먼저 자신을 그룹에 포함했다. 이후 마크는 같은 NCT 멤버인 텐을 꼽았다. 마크는 “항상 그와 유닛을 하고 싶었고 다행히 그도 같은 생각을 한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마크는 나머지 멤버를 고심하다 같은 캐나다인인 더보이즈 케빈을 선정했다.
또, 마크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엑소의 디오를 꼽으면서 그의 팬임을 밝혔다. 마크는 “그가 솔로로 나와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 다가올 디오의 새로운 솔로 프로젝트도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당부까지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마크가 뽑은 멤버는 빅뱅의 지드래곤이었다. 이에 에릭남은 “엄청난 그룹이다. 지드래곤도 있고 디오도 있고 케빈도 있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마크가 속한 NCT 127은 지난 6일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를 발매했다. ‘팩트 체크’는 화려하고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Fact Check(불가사의)’를 포함해 총 9곡으로 구성돼 있다. ‘팩트 체크’는 지난 9일 한터차트, 핫트랙스, 써클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차지했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