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와 비례하는 ‘악플’ 공격 속 장원영이 털어놓은 속마음은요
유튜브 ‘십오야’ 아이브 출연
아이브 장원영이 택한 노래
인기·악플 쏟아지는 장원영 심정
아이브 장원영이 애정하는 노래와 그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어쩌다저쩌다보니 급 성사된 아이브(ive) 라이브(live)’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나영석 PD와 아이브 멤버 완전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장원영은 “트리플 타이틀곡 중 ‘이더웨이’를 가장 좋아한다”라며 최근 발매한 앨범 중 애정하는 곡을 언급했다.
장원영은 “타인이 바라본 나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이다. 가끔은 이해조차 안 되는 시선들 억울하기도 하지만 결국엔 그들이 말하는 나와 내가 생각하는 내가 똑같으니 다 사랑해 주자는 긍정적인 가사가 마음에 들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장원영의 발언에 일부 팬들은 그녀를 향한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한 장원영은 최종 우승해 그룹 아이즈원 센터로 데뷔했다.
이후 2021년 아이브로 재데뷔한 뒤에도 꾸준히 외모, 실력, 인성 등을 호평받으며 인기를 이어갔다.
하지만 높은 인지도와 비례하는 비난, 악플 역시 무시할 수 없었다.
특히 사이버 렉카 유튜버 ‘탈덕수용소’의 ‘가짜 뉴스’로 저격 대상이 되기도 했다.
각종 논란을 겪은 장원영이 애정하는 곡과 이유를 밝히자, 장원영이 겪었을 고충과 마음고생이 짐작돼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EP 1집 ‘아이브마인’을 발매해 트리플 타이틀곡 ‘배디’, ‘오프 더 레코드’, ‘이더 웨이’로 활동 중이다.
댓글1
아이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