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3년 차’ K팝 대표 롱런 걸그룹이 완전체로 뭉쳐 근황 공개했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데뷔 13년 차 에이핑크 무대
에이핑크 히트곡 메들리 눈길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케이팝 대표 걸그룹다운 무대를 펼쳤다.
에이핑크는 22일 저녁 방송된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에 출연해 완벽한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에 방송된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지난달 2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에이핑크는 자신들의 히트곡들을 열창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첫 곡으로 ‘DND’를 부르며 등장해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운 에이핑크는 명불허전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뽐냈다.
이어 ‘리멤버’(Remember)까지 대표 히트곡 무대를 연달아 선보인 에이핑크는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고, 신나는 퍼포먼스로 공연장의 열기를 더했다.
에이핑크는 여전한 미모와 팀 케미를 선보이며 데뷔 13년 차 ‘롱런 걸그룹’다운 여유로움으로 현장 분위기를 장악했다.
한편 지난 2011년 데뷔해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이핑크는 전 멤버 모두 구설에 시달린 바 없는 모범 걸그룹이다.
‘롱런 아이돌’의 대표적인 좋은 예로 손꼽히고 있는 에이핑크는 현재 개인 활동은 물론 완전체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