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4년’ 40대 여가수가 뉴진스 콘셉트 소화해내며 털어놓은 한마디
데뷔 24년 차 백지영 근황
평소와 전혀 다른 콘셉트 눈길
1년 만에 유튜브 활동 재개해
가수 백지영이 평소와 전혀 다른 이미지의 콘셉트를 공개해서 화제다.
지난 23일 백지영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빨리 끝나기 위한 몸부림 ㅋㅋㅋㅋ어색해 어색해 ㅋㅋㅋ넌 프로야 잘 견뎠어!!!!ㅋㅋㅋㅋ”라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백지영은 형광색 초미니스커트, 양 갈래머리 등으로 상큼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평소와 다른 콘셉트에 백지영 자신도 헛웃음을 쳤지만, 프로다운 면모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의 어색한 모습에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이지혜는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이어 “뭔 컨셉이게요. 곧 유튜브 백지영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음악이랑 찰떡 너 몇짤???ㅋㅋㅋㅋ”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백지영은 “깜지 여러분 이게 얼마 만이죠?? 저 유튜브 다시 시작합니다 소리 질러~~~~~~ 넘 그리웠어요!!! 이제 다시 백지영 채널에서 좋은 콘텐츠로 만나용^^”이라며 유튜브 활동 재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해당 콘텐츠는 백지영이 재개한 유튜브 관련 영상으로 보인다.
현재 약 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백지영 유튜브 채널은 지난해 8월 영상을 마지막으로 영상이 중단된 바 있다.
백지영이 1년여 만에 유튜브 활동 재개 소식을 알려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