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조의 여왕’ 김남주, 50대의 고혹美로 시선 강탈
[TV리포트=이경민 기자] 배우 김남주가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26일 바바패션의 브랜드 ‘아이잗바바’가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이잗바바의 스페셜 에디션 ‘I THE LABLE(아이 더 레이블)’ 라인을 중심으로 트렌드를 가미한 하이퀄리티의 지속가능한 소재와 스타일을 선보였다.
배우 김남주는 브랜드의 철학인 ‘Feel Proud(자랑스러운)’, ‘Satisfied(만족하는)’, ‘Comfortable & Powerful(편안하고 강렬한)’ 키워드를 자신만의 색깔로 다양하게 선보였다.
강렬한 컬러 배경 앞에 선 김남주는 완벽한 포즈와 표정을 소화화며 ‘Soft Function’을 주제로 부드러움과 따뜻한 분위기의 브랜드 아이잗바바를 표현해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이날 김남주가 착용한 아이잗바바의 겨울 컬렉션은 캐시미어 블렌드 소재를 베이스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세련된 실루엣, 그리고 섬세한 디테일로 점철된 모던우먼의 품격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은은한 메탈사가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 셋업과 독특한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울 헤링본 재킷과 스커트 셋업, 밑단과 소매 라인에 컬러 배색을 더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논칼라 무스탕 등 아이잗바바의 정제된 테일러링과 본연의 텍스처로 구조감을 살린 다양한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아이잗바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