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미야자키 하야오…’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1위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미야자키 하야오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첫날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야자키 하야오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첫날인 지난 25일 25만 5232명의 관객을 모아 압도적인 차이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다.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10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올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바람이 분다’ 이후 10년 만에 돌아온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수많은 작품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인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로 새로운 흥행 신화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메가박스중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