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독보적’ 무대만 오르면 180도 돌변하는 선미가 공개한 최근 근황
선미의 독보적인 분위기 눈길
‘보그 코리아’ 디지털 커버 화보
선미 최근 디지털 싱글로 컴백
가수 선미가 여성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의 10월 디지털 커버 화보를 장식했다.
선미는 ‘보그’를 통해 이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GOLDEN GOOSE)’의 아이템들을 착용한 10월 디지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시크한 무드와 좌중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선미는 지난 9월 골든구스에서 새롭게 공개한 마라톤 스니커즈와 마라톤 의류 컬렉션을 매치하여 그녀만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뿐만 아니라 골든구스만의 시대를 초월하는 DNA를 담아내어 유니크한 골든 컬렉션과 이탈리아 베니스를 살아가며 꿈꾸는 이들의 눈으로 바라본 저니 컬렉션, 그리고 7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캐주얼한 스타 컬렉션을 자유롭게 믹스 매치한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무대에 오르면 180도 돌변하는 카리스마를 뽐내는 선미가 화보에서도 그 열정을 여실히 드러냈다.
선미는 지난 2021년 이후 약 2년 만의 싱글 앨범을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STRANGER)’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스트레이저를 비롯해 ‘캄 마이셀프(Calm myself)’, ‘덕질(Call my name)’ 등 수록곡까지 프로듀싱에 참여해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선미가 장식한 <보그 코리아> 10월 디지털 커버 및 화보는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