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비매너’로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이곳에 등장했다
배우 성훈, 불타는 장미단 시즌2 등장
흥 넘치는 리액션으로 눈길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출연 예정
지난 24일 배우 성훈이 ‘완벽한 배우들의 습격’ 특집으로 꾸며진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 출연했다.
이날 성훈은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의 배우들과 함께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하며 “배우는 배우다”라는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성훈은 ‘완벽한 뮤직 드라마’ 코너에서 복수극의 원조 ‘아내의 유혹’을 패러디하며 이민영, 에녹과 상황극을 펼치며 분노를 자극하는 대사를 완벽 소화하며 짧은 순간에도 몰입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성훈을 이겨라’ 코너에서는 성훈 대 ‘장미단’ 멤버들의 허벅지 씨름 대결이 벌어졌다.
성훈은 에녹, 손태진, 박민수를 직접 대결 상대로 골랐으며 에녹과 손태진은 가볍게 승리를 가져왔지만, 박민수와의 팽팽한 대결 끝에 아쉬운 패배를 하고 말았다.
한편 성훈은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출연한다.
극 중에서 성훈은 국내 굴지의 대기업 ‘태자그룹’ 창업주의 손자이자 국내외로 주목받는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 대표인 서도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성훈이 출연하는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국의 아찔하고 은밀한 로맨스 복수극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