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측 “감사한 마음으로 2세 기다리는 중…축복 부탁” [공식]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부모가 된다.
1일 이승기 소속사 휴먼멘이드는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라며 이다인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현재 이승기는 조심스럽고 감사한 마음으로 자녀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소속사는 “이승기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자녀 성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다인은 현재 MBC 드라마 ‘연인’에 출연에 출연 중이다. 총 20부작으로, 종영까지 단 4회만 남겨둔 상황이다. 이와 관련 이다인 측 관계자는 여러 매체를 통해 “건강과 안전을 우선으로 조심스럽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갔다. 그러던 지난 4월 두 사람은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다인은 결혼 전부터 임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결혼식 당시 이다인이 벨라인 드레스, 낮은 굽의 구두를 착용한 점 등을 미뤄 혼전임신을 한 것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이에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혼전임신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력히 부인했다.
한편, 이승기는 현재 JTBC ‘싱어게인’ 시즌3 MC로 활동하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휴먼메이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