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으로 멤버 빠졌던 아이돌, 데뷔 10주년 맞아 공개한 소식
비투비 10주년 콘서트
영화관 개봉 확정
부둥켜안은 장면 눈길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10주년 콘서트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재현한다.
오는 11월 극장 개봉을 확정 지은 ‘비투비 타임: 비투게더 더 무비’의 메인 포스터가 27일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10주년 콘서트 공연 도중 ‘우리(Be Together)’의 무대가 끝나고 멤버들이 서로를 부둥켜안은 장면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비투비 타임: 비투게더 더 무비’는 비투비 데뷔 10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로, ‘그리워하다’, ‘괜찮아요’, ‘너 없이 안 된다’ 등 비투비의 히트곡 무대들을 스크린으로 옮겨 생생한 현장감과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30일과 31일, 2023년 1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비투비 데뷔 10주년 콘서트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는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개최되어 ‘믿고 듣고 보는’ 가수 비투비의 저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비투비 10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비투비 타임: 비투게더 더 무비’는 오는 11월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