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입술 피어싱하고 주황색으로 염색…새 앨범에 기대 UP
[TV리포트=김현재 기자] 걸그룹 에스파가 돌아온다.
11월 10일 컴백하는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 미니앨범 ‘Drama'(드라마)의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0시 에스파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무드 샘플러 영상은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스파의 드라마틱한 변신을 예고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에스파의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더불어, 콘셉추얼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새 앨범에 담긴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에스파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동명의 타이틀곡 ‘Drama’를 비롯해, ‘Trick or Trick'(트릭 오어 트릭), ‘Don’t Blink'(돈트 블링크), ‘Hot Air Balloon'(핫 에어 벌룬), ‘YOLO'(욜로), ‘You'(유)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에스파의 업그레이드된 보컬 매력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스파 네 번째 미니앨범 ‘Drama’는 11월 10일 오후 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