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카페도 붕어빵 대세입니다” 벌써 소문난 인기 카페 모음.zip
① SNS 핫플로 등극한 서울 카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붕어빵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요즘은 길거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붕어빵 외에도 카페에서 고급스러운 붕어빵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페가 많습니다.
서울 성수동에 있는 ‘차일디쉬’는 독특한 붕어빵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성수동 카페가 아닐지 싶은데요.
이곳에서는 무려 소금빵으로 만든 붕어빵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소금빵으로 만든 붕어빵이라니 상상이 되나요?
위에 고급 프랑스 고메버터도 올려주기 때문에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금빵 외에도 팥을 품고 있는 메뉴도 있는데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따뜻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소금빵 붕어빵 가격은 4,300원입니다.
차일디쉬에는 잠봉뵈르 소금빵 샌드위치, 에그마요 소금빵 샌드위치, 카카오 피스타치오 크림빵, 모래성 케이크 등 특별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곳은 ‘childish’라는 어른들의 놀이터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놀이터에서 영감받은 인테리어, 어린 시절 공통의 추억을 상기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메뉴를 구성했는데요.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곳이죠.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레자미오네뜨’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이곳은 매장 내 테이블이 없는 매장으로 포장만 가능한데요.
총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붕어빵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바닐라, 레몬 크림, 앙버터, 밀크티 등과 함께 약과를 품고 있는 메뉴도 있는데요.
계절별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한정판 크붕이도 맛볼 수 있습니다.
카라멜 라이징된 바삭한 겉면과 부드러운 필링 덕분에 맛이 더 배가 되는데요.
비주얼은 물론이고 속이 꽉 찬 붕어빵 덕분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입니다.
레자미오네뜨는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붕어빵 카페로 자리 잡게 되었죠.
레자미오네뜨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② 크루아상 베이스로 만들어진 붕어빵
부산 ‘데이오프데이’는 전포동에 있는 카페입니다.
이곳에서는 최근 특별한 붕어빵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크루아상 베이스로 만든 페스츄리 붕어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기본 메뉴인 팥과 팥이 든 붕어빵 사이에 다양한 크림을 넣은 붕어빵도 만나볼 수 있죠.
속 안에 꽉 채워진 크림은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데이오프데이는 전포카페거리에서도 디저트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대표 메뉴는 아이스크림 라떼이며 크로플, 밤 무화과 아이스크림, 하이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데이오프데이는 맛 좋은 커피와 함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붕어빵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방문객들은 “인기가 납득이 가는 카페”, “카스테라 밀크 붕어빵 진짜 맛있어요”, “매일매일 오고 싶은 카페”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③ 다양한 종류의 수제붕어빵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달붕’은 붕어빵카페입니다.
붕어빵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아하실 듯한 곳이죠.
달붕에서는 다양한 토핑을 넣은 수제붕어빵과 크루아상으로 만든 큰 붙이는 판매하고 있는데요.
현재 가을 시즌 메뉴로 밤크붕이를 판매 중입니다.
가을 한정 메뉴로 밤 크림치즈 생크림과 보늬밤이 일품인데요. 가격은 5,200원입니다.
달붕의 대표 메뉴로는 토핑과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 맛인데요.
약과와 달콤한 생크림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약과크붕이도 맛볼 수 있죠.
이외에도 기본 메뉴는 팥, 슈크림, 콘치즈, 호떡, 누텔라 등 무척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생크림과 로투스, 오레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메뉴도 있어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무이공간’은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붕어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종류는 팥과 슈크림, 카야잼, 치즈, 누텔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귀여운 미니붕어빵 속 들어있는 다양한 맛 덕분에 어떤 걸 맛봐야 하는지 고민되기도 하죠.
주문하면 갓 구워진 따뜻한 메뉴가 준비되는데요. 접시에 소담하게 담긴 붕어빵의 비주얼이 귀엽기도 하죠.
무이공간의 붕어빵 가격은 팥, 슈크림 6,500원, 카야잼, 치즈, 누텔라 7,500원입니다.
이외에도 계란빵, 땅콩빵 등 다양한 디저트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주문 후에 바로 만드시는 거라서 훨씬 맛있어요”, “양도 엄청 많고 바삭바삭 맛있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