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완벽한 계란형 페이스 자랑…우월 DNA
[TV리포트=안수현 기자] 배우 공효진이 갸름한 턱 라인과 함께 완벽한 계란형 얼굴을 자랑했다.
1일, 공효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효진은 머리카락을 한 올도 남기지 않고 질끈 묶어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단아하면서도 옅은 메이크업은 공효진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공효진은 손목에 화려하면서도 컬러풀한 시계를 착용하고 있다. 검은색 탑을 입은 공효진은 매끈한 목 라인과 직각 어깨라인을 자랑하며 우아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화보 이미지뿐만 아니라 영상도 공개한 공효진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공효진의 은은한 미소와 진지한 눈빛은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너무 예쁘네요” 등 호평적인 반응을 보이며 공효진의 아름다운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공효진은 내년 방영 예정인 SF·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에 출연한다. 공효진은 최고 우주 비행사 캡틴 이브 킴 역을 맡았다. 공동 주연은 이민호는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정거장으로 떠나는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공룡역을 연기한다. 두 배우의 작품 출연 소식에 많은 이들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효진은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지난 10월 결혼했다. 이후 부부의 근황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이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피아제(Piag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