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kg’ 신봉선, 헬스 루틴 공개…매끈한 등라인 비결 있었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최근 11kg을 감량했다고 밝힌 개그우먼 신봉선이 자신의 헬스 운동법을 대 방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선 ‘헬스 초보자들 집중 ‘봉선이의 등&팔 헬스장 운동 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최근 11kg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신봉선이 헬스 운동 루틴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신봉선은 등과 팔 운동, 가슴과 어깨 운동, 다리 (힙) 운동, 복부 운동으로 나누어 헬스 운동법을 공개하겠다고 밝히며 이날 영상에선 등과 팔 운동법을 공개했다.
신봉선은 전담 트레이너와 함께 랫풀다운 운동부터 어시스트 풀업 운동법을 선보였다. 트레이너는 어시스트 풀업 운동법을 소개하며 “견갑에 대해 안정성도 좋아지고 광배근이라고 하는 등근육 라인도 잘 잡을 수 있다. 등 라인에 강추하는 운동 중에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벤트오버 스트레이트 암 풀 다운 운동까지, 등 근육에 좋은 운동법을 선보였다.
트레이너는 이 세가지 운동을 루틴을 잡아 하면 역삼각형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신봉선은 “여자도 역삼각형이 되나?”라고 물었고 트레이너는 “그래야지 상대적으로 허리가 잘록해 보이고 라인 자체가 좋아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팔운동으로는 케이블 로프 프레스 다운, 스탠딩 스트레이트 암 풀 다운 운동을 소개했다.
신봉선은 “오늘 봉선이의 운동 제 1탄 등과 팔 운동을 보셨는데 가장 쉽게 알려드리려고 우리 쌤이 노력하셨는데 꼭 연습하셔서 매끈한 등라인 팔라인 가지시길 바라겠다”라며 다음에는 어깨와 가슴 운동법을 소개하겠다고 예고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ㄴ신봉선ㄱ’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