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갑질 논란’으로 무기한 연기됐던 예능 프로, 이런 소식 전했다
김풍의 ‘라면꼰대5’
11월 7일 컴백 확정
최대 조회 수는 388만 뷰
‘주호민 갑질 논란’으로 무기한 연기됐던 ‘라면꼰대5’가 3일 공식 티저를 공개했다.
김풍이 출연하는 ‘라면꼰대’는 밉지 않은 꼰대 김풍이 더 새로운 라면과 더 짙어진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기 위해 여행길을 떠나는 휴먼 힐링 로드 코믹 다큐멘터리 예능이다.
앞서 ‘라면꼰대’ 시리즈 1~4의 누적 조회 수가 무려 1억 2천만 뷰에 달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라면꼰대’의 한 회차 당 평균 조회 수는 91만 뷰, 최대 조회 수는 388만 뷰에 이르며 ‘좋아요’ 역시 총 655만 개, 댓글 수는 7만 개에 육박하는 등 압도적인 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라면꼰대’ 제작진은 “라면 하나에 깃들어있는 철학과 사이언스를 찾기 위해 전국을 다니며 어디서든 라면을 끓여대던 라면꼰대 김풍이라면 그 너머 무한한 세계를 향한 다섯 번째 여행길에 오른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 어떤 재료, 그 어떤 게스트와의 합에서도 실패 없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김풍의 다섯 번째 여행은 연속 회차 구성을 넣은 ‘스핀오프향’으로 더욱 다양한 맛의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또한 시즌을 거듭하며 쌓인 게스트 간의 새로운 조합을 활용해 ‘라면꼰대’만의 세계관을 대폭 확장시키는 시즌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즌4 이후, 약 4개월 만에 돌아오는 ‘라면꼰대5’는 오는 11월 7일(화) 유튜브 채널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된다.
‘라면꼰대’는 매주 화요일 6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