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멤버들보며 마음의 준비” 육군 군악대로 현역 입대 알린 아이돌 멤버
최종현(틴탑 창조)
11월 20일 현역 입대
육군 군악대 복무
가수 틴탑 겸 배우 창조가 입대 소식을 전했다.
24일 창조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최종현(틴탑 창조)이 오는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창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알렸다.
창조는 “2010년에 데뷔하여 2023년 현재까지 열심히 활동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써왔던 글 중에 가장 뭐랄까… 떨리는 기분이 드는 글이네요! 저는 2023년 11월 20일 자로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금까지 저희 틴탑 멤버들의 입대와 제대를 보면서 참 대단하고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다녀온 멤버들을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와서 그런지 오히려 기대되고 떨리는 마음이 큰 것 같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창조는 “더욱 씩씩하고 건강하게 성장한 모습으로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앞에 돌아오는 게 목표”라며 “맡은 바 임무를 잘 수행하며, 잘 다녀와서 엔젤&제리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최종현이 되겠습니다. 2025년 5월에 웃는 얼굴로 건강하게 서로 마주해요”라고 덧붙였다.
창조는 입대 전인 11월 18일 데뷔 후 첫 솔로 단독 팬미팅 ‘종현이의 생일 파티’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한 창조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활동하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가수 겸 배우로서 새로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