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태계일주’서 파격 레게머리…역시 비주얼 배우
[TV리포트=안수현 기자] 배우 이시언이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0일, 이시언(41)은 소셜 미디어 계정에 모두의 눈길을 끈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이시언은 누군지 못 알아볼 정도로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한 채 아프리카의 한 길가를 걷고 있다.
그는 “태계일주 시작할 시간이다. 다 따라와”라는 멘트와 함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방송 예정”, “곧시작”, “폭풍전야”, “숟가락만 올림”, “꿀잼 예약”이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곧 방송될 예능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시언은 채도가 높은 파란 색 티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기안84, 덱스, 빠니 보틀을 뒤에 두고 무리의 대장처럼 앞장 서 걷고 있다. 모두의 시선을 끈 것은 다름 아닌 이시언의 레게 머리. 촘촘히 땋은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은 스타일링을 소화한 이시언은 마치 영화 ‘범죄도시’ 속 장첸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같은 출연진 덱스는 “네네 선장님!”, 빠니 보틀은 박수 이모티콘을 통해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래퍼?”, “와 헤어 멋지다”, “사진 한 장인데 벌써 재밌어요”, “완전 기대돼요” 등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시언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은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에 출연한다. ‘태계일주3’는 기안84가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로 향하는 모습을 그린다. 시즌2에 이어 기안84는 덱스, 빠니보틀과 함께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하기 위해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또 한 번 재미난 여정을 떠났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는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이시언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