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버스터즈4’, 내년 3월 개봉…원년 멤버도 출연
[TV리포트=안수현 기자] 인기 영화 시리즈 ‘고스트버스터즈’가 새로운 시즌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프로즌 엠파이어'(이하 ‘프로즌 엠파이어’)의 첫 번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출연진들의 반가운 얼굴에 팬들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프로즌 엠파이어’는 고스트버스터즈 시리즈의 4번째 작품. 전작의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다.
이번 작품에선 스펭글러 가족이 오클라호마주 서머빌을 떠나 모든 스토리의 발단이 된 뉴욕의 상징적인 소방서로 돌아간다. 그곳에서 유령 퇴치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극비 연구소를 설립한 오리지널 고스트버스터즈를 돕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중 어느 여름날, 한 고대 유물의 발견으로 악몽이 시작된다. 고대 유물에서 초인적인 힘이 발휘돼 갑자기 제2 빙하기가 들이닥쳐 세상 사람들은 생존의 위기에 맞선다. 이에 고스트버스터즈 신구와 오리지널 팀이 힘을 합쳐 추위 속에서 번성하는 초자연적인 존재인 새로운 악당과 맞서 싸우며 제2의 빙하기로부터 세계를 구하고자 노력한다.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예고된 만큼 ‘프로즌 엠파이어’의 화려한 캐스팅에 팬들은 열광 중이다. 주인공 트레버 스펭글러 역으론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로 알려진 배우 핀 울프하드가, 개리 그로버슨 역으론 영화 ‘앤트맨’으로 알려진 폴 러드가 활약할 예정이다.
심지어 이번 작품에선 ‘고스터버스터즈’의 원년 배우인 빌 머레이, 댄 애크로이드, 어니 허드슨이 1편에서 맡았던 역할을 연기한다. 이들은 1984년 개봉 이후 근 30년 만에 출연하는 것으로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다.
원조 멤버와 새로운 팀의 케미가 더욱 기대되는 ‘고스트버스터즈: 프로즌 엠파이어’는 오는 2024년 3월 29일 개봉한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소니(Sony), ‘고스트버스터즈: 프로즌 엠파이어’ 공식 티저 예고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