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의 ‘배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주간 차트 접수… 이래서 음원퀸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음원퀸’의 이름값을 증명했다.
아이브는 새 앨범 ‘아이브 마인’의 타이틀곡 ‘배디’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주간 차트(집계 기간 : 11월 6~12일) 정상을 석권했다.
‘배디’는 멜론의 TOP100(13일 오후 2시 기준)과 일간(12일 기준) 차트, 지니의 실시간(13일 오후 2시 기준),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건 물론 FLO 차트, 네이버 바이브 오늘 Top 100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화력을 증명했다.
트리플 타이틀곡인 ‘이더 웨이(Either Way)’와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역시 멜론과 지니 주간 차트 상위권에 나란히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아이브 마인’은 그간 아이브가 보여준 특유의 컬러를 지키면서도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한 앨범으로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15일과 16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스타쉽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