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부 장인’ 피처링에 이어 드라마 OST까지 접수한 걸그룹 멤버
‘도입부 장인’ (여자)아이들 민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발매
독보적 음색+달콤 감성 뽐내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가 피처링에 이어 드라마 OST까지 접수했다.
(여자)아이들 사이에서도 메인 보컬을 맡을 만큼 독보적인 역량을 인정받는 민니는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OST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민니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니가 가창한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OST ‘타이밍’이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한다.
곡 ‘타이밍’은 민니의 달콤한 목소리로 드라마 속에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주인공들의 부푼 마음과 풋풋한 감정을 표현해낼 것이다.
민니는 데뷔 초부터 ‘신인답지 않은 신인’이라는 평을 들을 만큼 탄탄한 실력을 자랑했으며, 특히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에서는 매회 몽환적인 목소리로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경쟁 그룹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데뷔 1년 차였던 (여자)아이들의 인지도를 한껏 끌어올리며 지금의 (여자)아이들이 있기까지의 초석을 다진 민니다.
민니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여자)아이들의 첫 정규 앨범 ‘I NEVER DIE’에서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를 비롯해 총 9개의 트랙 중 8개 트랙의 도입부를 소화해 내며 ‘도입부 장인’이라는 별명도 갖게 됐다.
이후 민니는 드라마·웹툰 OST, 피처링,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한편 민니의 ‘타이밍’은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