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드라마’로 인기 얻은 남자 아이돌 멤버, 혼자서 대세 입증 제대로 했다
DKZ 재찬
오는 12월 팬미팅 개최
초고속 매진 기록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대세’다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재찬은 오는 12월 6일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JAECHAN FANMEETING TOUR [BEYOND THE UNIVERSE] in SEOUL'(이하 ‘BEYOND THE UNIVERSE’)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지난 15일 티켓 판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재찬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BEYOND THE UNIVERSE'(비욘드 더 유니버스)는 재찬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팬미팅 투어로, 우주 너머 어딘가에 있는 아리(공식 팬덤명)을 찾아가는 재찬의 뜻깊은 여정을 그린다. 재찬은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홍콩, 마카오, 방콕 등 전 세계 아리들과 만난다. 특히, 재찬은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들과 풍성한 코너로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전망이다.
재찬은 지난 9월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미니 1집 ‘JCFACTORY'(제이씨팩토리)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글로벌 음원 차트 1위에 직행한 가운데, 재찬은 타이틀곡 ‘Hello'(헬로)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이외에도 재찬은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 전방위적인 활약을 통해 ‘올라운더’ 타이틀을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팬미팅 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BEYOND THE UNIVERSE’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6일 서울 YES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