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 행보 이어가는 와중에…우정 출연까지 했다는 여배우
신예 배우 신수현
‘방과 후’→’사채소년’
‘플레이, 플리’ 우정 출연
신예 배우 신수현이 우정 출연으로 또 하나의 필모그래피를 추가한다.
20일 소속사 써브라임에 따르면 “신수현은 지난 18일 첫 공개된 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 우정출 연으로 참여해 존재감을 빛냈다”고 한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신수현은 인기 가도를 달리는 솔로 가수 쎄아 역을 맡았다. 쎄아는 음악과 사랑 모두에 욕심이 있는 인물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행동력을 가진 인물이다.
우정 출연 쎄아 역을 통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신수현은 계속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수현은 지난 2019년 드라마 ’99억의 여자’로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나왔다.
특히 지난 4월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소대장에게 반해버린 순수한 진심을 가진 고등학생 차소연 역으로 분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또한 2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사채소년’ 속 야망 가득한 고등학생 고신지 역을 통해 스크린 데뷔까지 앞두고 있는 상태이다.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수현이 우정 출연으로 또 한 번 팬들에게 얼굴을 비추며 올 한 해 활동을 꽉 채운 신수현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