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바비인형’ 일본에서 비현실적 외모 뽐내고 온 걸그룹 멤버
장원영 ‘어뮤즈’ 모델
일본 팝업 행사에 참석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일본에서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지난 27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어뮤즈 일본 팝업 행사에 참석한 장원영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비건&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의 모델로 참석했다.
장원영이 모델인 어뮤즈는 차별화된 세계관과 정체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한국뿐 아니라 일본,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글로벌 MZ 세대를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어뮤즈는 ‘큐텐’, ‘라쿠텐’, ‘아마존’ 등 일본 메인 커머스 채널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K-뷰티 일본 진출 성공 기업 간담회’에 일본 시장 진출이 기대되는 브랜드로 참여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장원영은 ‘AMUSE IN TOKYO’ 행사에 참여하며 팝업 공간을 천천히 둘러보는 것은 물론, 직접 제품을 체험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해당 팝업에서 장원영은 인형같이 완벽한 미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탱글한 광택이 감도는 핑크빛 립 메이크업과 맑게 빛나는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으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일명 ‘장원영 틴트’로 알려진 ‘젤핏 틴트’은 선명하고 촉촉한 젤리 컬러가 쫀쫀하게 밀착핏되어 12시간 컬러, 광택, 보습이 지속되는 롱래스팅 젤핏 틴트로 장원영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었다.
한편 장원영이 선보인 어뮤즈의 제품들은 공식몰,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