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아내 출연시키지 않는 이유 밝힌 이시언에게 기안84가 한 말
‘인생84’ 이시언 집 방문
이시언 아내 서지승 출연
“왜 형수님 출연 안 시키냐”
배우 이시언이 아내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전했다.
지난 30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서 기안84는 이시언, 한혜진과 오토바이 라이딩을 하러 가기에 앞서 먼저 이시언의 집을 방문했다.
아침 일찍 이시언의 집을 찾은 기안84는 “옆에 보시면 신비주의 형수님이 계신다”며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앉아있는 곳으로 카메라를 돌려 인사했다.
이에 주방 의자에 앉아 있던 서지승은 “안녕하세요”라고 두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다가 민낯인 얼굴이 부끄러운 듯 얼굴을 가렸다.
기안84는 카메라를 보며 “시언이 형한테 ‘왜 유튜브에 형수님 출연 안 시키냐’고 했더니 너무 낙하산으로 자기가 형수님을 띄워주는 거 같다고 했다”며 시청자들에게 고발했다.
이에 옆에 있던 이시언은 “예 그렇죠”라며 해당 발언을 인정했다. 그러자 기안84는 “근데 중요한 건 시언이 형 채널은 망했다. 그 망한 채널은 전혀 도움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지난 2021년 배우 서지승과 결혼하며 부부가 되었다.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데뷔한 여배우로, 이후 ‘신돈’, ‘원더풀 마마’, ‘연애의 온도’,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했다.
이시언은 서지승과 결혼 후 부부 동반 예능 출연을 많이 제안받았으나 이 역시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 뜨는 게 싫다’며 한사코 거절했다고 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