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이후’ 지드래곤의 여자친구라고 소문난 여성, 의외의 인물이었다
지드래곤의 열애설
미스코리아 김고은
비슷한 장소로 추정되는 사진
최근 중국 SNS에선 지드래곤 여자친구라며 한 여성과 지드래곤의 열애설이 돌고 있다.
해외 누리꾼들은 “지드래곤과 김고은이 사귀는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여기서 김고은은 ‘도깨비’에 출연했던 배우 김고은이 아닌 제66회 미스코리아 미인대회 3위를 한 김고은이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이들의 열애설 증거로 비슷한 하늘 풍경을 담은 사진과 같은 방 장식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지드래곤과 김고은이 각각 하늘 풍경을 올렸으며, 구도만 다를 뿐 산과 나뭇가지의 모양은 비슷했다.
또한 얼굴을 가리고 찍은 사진에서 비슷하게 보이는 장식 디테일이 보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짜깁기한 거 같다”, “이런 걸로 증거가 되지는 않는다”, “진짜 사귀더라도 본인들이 공개 안 했으면 내버려 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고은은 올해 2000년 생으로 23살이다. 키 171cm으로 고양이 상의 예쁜 외모를 지니고 있다.
김고은은 한 인터뷰를 통해 “미스코리아 관련된 활동과 모델 쪽 일을 하면서 배우 활동을 준비 중이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출신인 김고은은 “코로나 시기를 겪으면서 진로에 대한 고민을 다시 하게 됐고, 그쯤 미스코리아 대회를 나가게 됐다”라며 “연기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고 새롭게 느껴져 배우로 꿈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설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