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예고’ 동방신기, 컴백에 이어 4년 만에 이런 소식 전했다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 ‘20&2’
레전드 세트리스트 예고
약 4년 9개월 만에 열리는 콘서트
그룹 동방신기가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레전드 세트리스트를 예고했다.
오는 12월 30~31일 동방신기는 ‘2023 TVXQ! CONCERT 20&2’(2023 동방신기 콘서트 20&2)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동방신기는 약 4년 9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대면 콘서트인 만큼,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특히 데뷔곡 ‘Hug’(허그)부터 퍼포먼스의 정수를 보여주는 ‘Rising Sun (순수)’(라이징 선), ‘주문-MIROTIC’(미로틱), ‘왜 (Keep Your Head Down)’, 탁월한 라이브가 돋보이는 ‘믿어요’, ‘Drive’(드라이브), 오랜만에 무대로 선보이는 ‘Purple Line’(퍼플 라인), ‘Wrong Number’(롱 넘버)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역대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방신기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는 오는 26일 발매될 정규 9집 신곡 무대까지 예정되어 있어 동방신기의 컴백을 한층 더 의미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동방신기의 정규 9집 ‘20&2’는 오는 12월 26일 발매될 예정으로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