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신인 아이돌’로 난리난 남자 가수 정체 알고 보니…
AI 신인 아이돌 JD1
정동원 아이돌 부캐
“동원이 세계관 절대 지켜”
‘AI 신인 솔로 아이돌’ JD1의 데뷔 컨셉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팬들의 필사적인 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JD1은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컨셉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JD1은 올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백금발 헤어의 파격적인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신이 탄생한 실험실을 배경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JD1의 모습이 신비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는 1월 11일 데뷔하는 JD1은 날렵한 턱선과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JD1은 데뷔를 앞두고 질의응답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 15일 JD1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I 아이돌 JD1에 대한 질의응답을 담은 ‘ID:JD1ㅣAI Interview’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인터뷰에서 JD1은 “저는 AI이고 JD1이라고 한다. 이번에 K-POP씬에 데뷔하고자 이렇게 여러분 앞에 섰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K-POP 아이돌로 대중들에게 인정받는 게 제 목표다. AI도 생각을 하고, 여러 상황에 대해 판단하고 배울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꿈과 목표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정동원의 팬들은 “JD1 데뷔를 격하게 응원합니다 넘 기대되네요”, “JD1 데뷔 축하합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jd1넘 기대됩니다”이라며 알면서도 속아주는 귀여운 댓글이 가득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