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미용·스킨스쿠버까지…하루 모자라다는 취미 부자 여배우의 근황
끼·취미 많은 배우 한보름
H&엔터테인먼트 재계약 체결
드라마-영화-예능 활약 예고
배우 한보름이 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또 한번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간다.
12일 H&엔터테인먼트는 한보름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한보름은 작품, 예능,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진정한 올라운더 배우로, 그와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두터운 신뢰를 보여준 만큼, 앞으로도 그가 더욱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보름은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다채롭게 빛나는 매력으로 본인이 맡은 역할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대중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로맨스에서부터 스릴러, 코미디 등 모든 장르를 섭렵, 폭넓은 캐릭터 분석과 표현력으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타고난 센스로 예능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고백 부부’ ‘주군의 태양’ ‘인사이더’ 뿐 아니라 영화 등 ‘압꾸정’ 등 한보름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7인의 탈출’에서 노팽희 역으로 열연을 펼쳤는데, 가슴 찡한 모성애는 물론 애틋한 로맨스까지 깊고 풍부한 감정연기로 풀어내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JTBC 예능프로그램 ‘한블리’에서 한보름은 한문철 변호사를 비롯해, 함께 출연 중인 패널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센스 있는 입담으로 교통사고의 경각심을 알리는데 일조한다.
MBN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테니스 새싹’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종합격투기, 스킨 스쿠버, 프리 다이빙, 볼링, 롱 보드, 캘리그래피, 꽃꽂이, 애견미용 등 다양한 취미활동으로 쌓아오며 ‘재능 부자’로 불리는 한보름은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나누며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열린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의 홍보대사인 ‘애니멀 프렌즈’로 위촉되어 전세계 다양한 동물 이슈를 전해주기도 했다.
이렇듯 다방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사랑받고 있는 그가 H&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또 어떤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