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3’ 내년 여름 공개, 시즌 2 혹평 잠재울까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3이 오는 2024년 공개된다.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 2주 연속 진입하며 확장된 세계관과 깊어진 메시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위트홈’ 시즌 2 말미에 시즌 3가 내년 여름 베일을 벗는다고 전해 세계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스위트홈’ 시즌 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스위트홈’은 시즌2 마지막 화 엔딩에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과 함께 “2024년 여름, ‘스위트홈’이 돌아온다”라고 메시지를 남겨 시즌 3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치솟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시즌 2는 전작인 시즌 1보다 더 넓고 깊어진 세계관을 다뤄 참신하다는 호평을 받는 동시에 난해하다는 엇갈린 반응을 얻기도 했다. ‘스위트홈’의 마지막 시즌인 3에서 ‘떡밥’을 회수할지 궁금증이 커지는 이유다.
‘스위트홈’ 시즌3은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스위트홈’ 시즌 1~2 전편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