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빠져 있는 것 같아” 3번 이혼한 톰 크루즈, 이번 열애 상대는 이 사람이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
25세 연하 러시아 여성과 열애설
“푹 빠져 있는 것 같았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25세 연하의 러시아 여성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13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 등의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지난 토요일 런던에서 열린 한 파티에 25세 연하 러시아 사교계 유명 인사인 엘시나 카이로바와 스킨십을 하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전했다.
파티장에 참석한 한 손님은 “두 사람은 마치 떼려야 뗄 수 없는 분명한 커플이었다. 톰 크루즈는 그에게 푹 빠진 것 같았다. 톰 크루즈는 매우 친절했고, 사진 요청을 정중하게 거절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오후 9시경 파티장에 도착해 다음 날 이른 아침에 함께 파티장에서 사라졌다고 한다.
엘시나 카이로바는 전직 모델이자 영국 시민으로 러시아 국회의원의 딸이라고 알려져 있다. 또한 영국에 각각 2,000만 달러(한화 약 263억 원)가 넘는 여러 저택과 두바이, 키프로스에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 러시아의 거물 드미트리 츠베트코프와 결혼한 뒤 이혼한 바 있다. 이혼 당시 재산분할 과정에서 엘시나 카이로바는 100만 달러(13억 2,000만 원) 상당의 핸드백 컬렉션 등 자산을 챙긴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열애설에 톰 크루즈의 담당자는 공식 입장 요구에 응답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톰 크루즈는 1981년 영화 ‘끝없는 사랑’으로 데뷔해 40이 넘는 세월 동안 할리우드와 영화계를 이끌어온 스타 중 한 명이다.
톰 크루즈는 영화 ‘탑건’, ‘레인 맨’,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마이너리티 리포트’, ‘엣지 오브 투모로우’, ‘탑건: 매버릭’ 등에 출연하며 흥행보증수표 배우로 불리고 있다.
톰 크루즈는 1987년 배우 미미 로저스와 결혼했으나 1990년에 이혼했다. 이후 재우 니콜 키드먼과 1990년 결혼했고 11년 후인 2001년 이혼했다. 2006년에는 배우 케이티 홈즈와 결혼했으나 6년 후인 2012년 이혼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