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으로 대박치더니 배우 데뷔까지 한 여가수가 또 다른 행보 선보였다
활발한 활동 펼치는 권은비 근황
‘사운드트랙#2’ OST 공개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가수 권은비가 ‘사운드트랙#2’ OST 가창에 참여했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권은비가 참여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의 OST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가 발매된다.
권은비의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는 이미 어긋나버린 서로의 관계를 다시 맞춰가고 싶다는 염원을 담은 곡이다. 어쩌면 미련일지 모르겠지만 밤이 되면 찾아오는 고요함과 외로움이 둘만의 쌓여 있는 추억을 다시금 떠오르게 한다.
청아하면서도 슬픈 음색을 가진 권은비는 곡에 담긴 감정을 완벽히 표현하며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가수 임영웅, EXO(엑소) 백현, EXO-CBX(첸백시), NCT(엔시티) 도영, 오마이걸, 멜로망스, 십센치(10CM), 헤이즈, 청하, 수란, 김종국, 박민혜(빅마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싱팀 피크에이치의 이용민과 최인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배우 금새록, 노상현, 손정혁 등이 출연하는 ‘사운드트랙#2’는 헤어졌던 연인과 새로운 연하남 사이에서 고민하는 세 남녀의 삼각관계 로맨스를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그려낼 예정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는 지난 6일 첫 공개됐으며, 권은비가 참여한 OST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워터밤 페스티벌’에 출연한 뒤 올해 최고의 ‘대세’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권은비는 최근 일본 드라마에서 주연급 배우로 출연하기도 했다.
다양한 장르에서 실력을 드러내고 있는 권은비가 OST 가창에도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