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하더니 ‘출연료 100배’ 올랐다던 가수가 국내에서 포착됐다
황치열 국내외 차트 1위
‘I LOVE WINTER’ 컴백
신곡 ‘찬란한 겨울 ’인기
가수 황치열이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찬란히 물들이고 있다.
지난 11일 발매된 황치열의 첫 번째 겨울 앨범 ‘I LOVE WINTER'(아이 러브 윈터)는 발매 직후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1위를 포함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안착하며 ‘한류 발라더’의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는 발매 당일인 11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직행한 데 이어 12일 오전 8시까지 정상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 곡은 멜론 HOT100, 지니 TOP200에도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수록곡 ‘다시 겨울이야 (Winter, Again)’, ‘겨울밤 (A Winter Night)’ 등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황치열의 데뷔 후 첫 겨울 앨범 ‘I LOVE WINTER’는 많은 이들이 행복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황치열의 소망이 담긴 앨범이다. 황치열이 작사에 참여한 ‘겨울밤 (A Winter Night)’를 비롯해 다채로운 구성과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총 5곡으로 구성, 포근한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찬란한 겨울 (Beautiful Winter)’는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시즌 송으로, 밝은 밴드 사운드와 황치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늘 곁에 있는 이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전한다.
이에 노래를 들은 팬들은 “덕분에 이번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겠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노래”, “연말에는 이 노래다”, “귀가 녹네”, “첫 겨울 시즌송이라니. 치열 산타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