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에 초대받았다”는 한국 걸그룹 멤버가 한 말
① 소녀시대 태연이 방문한 장소
소녀시대 태연이 홍콩 디즈니랜드 ‘겨울왕국 세상’에 방문했습니다.
태연은 국내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가장 먼저 ‘겨울왕국 세상’에 초대받았는데요.
태연은 ‘겨울왕국 2’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엘사’의 주제곡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을 부른 적 있죠.
당시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388만회를 기록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측은 태연이 ‘다 잊어(Let It Go)’를 부르는 엘사를 만날 수 있는 어트랙션인 ‘겨울왕국 에버 애프터’와 숲을 가로질러 달리는 가족용 롤러코스터인 ‘떠돌이 오큰의 슬라이딩 썰매’를 직접 탑승했다고 전했는데요.
겨울 왕국 굿즈를 둘러보기도 했다고 덧붙였죠.
태연 역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즐겁게 지냈다고 말했습니다.
태연은 “세계 최초 최대 규모의 겨울왕국 세상에 누구보다 먼저 방문할 수 있어 설렜다. 역시 디즈니라는 생각이 들게 음악, 색감, 문양들이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현실화해 실제 아렌델 마을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했죠.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대해줘서 고마워요”라는 말과 함께 디즈니랜드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태연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표정을 지으며 인형을 든 채 사진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디즈니랜드 야경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역시 눈길을 끌었죠.
태연의 사진에 전 세계 팬들은 “진짜 귀엽다. 디즈니랜드랑 잘 어울려”, “태연이 엘사니까 노래 너무 잘하잖아~”, “태연 진짜 어딜 가도 예쁘네”, “디즈니랜드 나도 갈래”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② 전 세계 최초 겨울왕국 테마파크
홍콩 디즈니랜드는 전 세계 디즈니랜드 최초로 ‘겨울왕국’ 테마파크를 선보였습니다.
지난달 20일부터 문을 연 홍콩 디즈니랜드의 겨울왕국 테마파크는 전 세계 여행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겨울왕국’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애니메이션 중 가장 인기를 끈 영화입니다.
전 세계에 엘사 열풍을 일으킬 만큼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국내에서도 1000만 관객 이상을 동원했으며 여전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죠.
홍콩 디즈니랜드의 겨울왕국 테마존은 아델렌 마을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이곳은 엘사의 얼음 궁전이 자리 잡은 북쪽 산, 안나가 한스 왕자를 처음 만난 아렌델 항구까지 영화 속 장면과 똑같았죠.
겨울왕국 테마파크에서는 3가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용 롤러코스터, 보트 탑승 놀이기구와 함께 영화 속 주인공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숲속의 플레이하우스’도 갖추고 있죠.
‘떠돌이 오큰의 슬라이딩 썰매’는 아기자기한 디즈니 콘셉트로 이루어졌는데요.
동굴을 질주해 피오르드 호수 위를 달리게 됩니다.
‘겨울왕국 에버 애프터’는 영화 속 장면이 눈앞에 펼쳐진 장소입니다.
화려한 야경까지 제대로 즐기고 나면 영화에 들어갔다 나온 기분이 들곤 하는데요. 아기자기한 굿즈마저 여행객들의 마음을 빼앗죠.
홍콩 디즈니랜드의 겨울왕국에 다녀온 방문객은 “우리 가족에게 마법과도 같았던 경험”, “아기자기하고 재밌는데 너무 더워요”, “실제로 보면 감동이 밀려오는 겨울왕국” 등의 후기를 남겼죠.
일부 여행객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 어트랙션을 타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45분 동안 대기했지만 25초밖에 탑승하지 않았다면서 실망스러운 후기를 남기기도 했죠. 또한 음식이 무척 맛없다는 후기도 많았죠.
③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홍콩 란타우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2005년 9월 일본 도쿄에 이어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문을 연 디즈니랜드인데요.
다른 디즈니랜드와 비교했을 때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디즈니랜드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도심에서 MRT Sunny Bay역에서 환승하면 됩니다.
디즈니랜드 리조트 라인으로 환승 후 디즈니랜드역에서 내리면 되는데요.
공항에서 출발할 경우 택시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하게 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메인스트리트 미국, 어드벤처랜드, 판타지랜드, 투모로우랜드, 토이스토리랜드,그리즐리 걸치, 앤트맨과 와스프로 이루어졌는데요.
7개의 테마 구역과 100개 이상의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화려한 불꽃놀이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하죠.
퍼레이드와 함께 디즈니랜드의 흥겨운 축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