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까지?” 안 나오는 배우가 없다는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 소식 알린 남배우
‘이재, 곧 죽습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 출연
재벌 3세 다이아 수저 역
최시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선명한 존재감으로 작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 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최시원은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어릴 때부터 부유하게 자라온 태강그룹 둘째 아들 박진태 역으로 출연, 형 박태우(김지훈 분)와 후계구도 싸움을 벌이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최시원은 극중 자신의 전용기에 탑승한 채 매서운 눈빛을 내비치는가 하면, 온화한 미소로 아버지 박회장(남경읍 분)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올 한 해 최시원은 좌충우돌 로맨스와 능청스러운 코믹 면모를 선보였던 ‘술꾼도시여자들2’와 거친 액션은 물론 사이다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던 ‘사냥개들’에서 활약했던 만큼,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어떠한 연기 변신과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최시원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 전편은 오는 15일(금) 오후 12시, Part 2 전편은 1월 5일(금)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에는 최시원 외에도 성훈, 이재욱, 오정세, 김재욱, 이도현, 고윤정 등이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