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로 글로벌 인기 끌고 있는 ‘한선화 남동생’ 최근 비주얼
‘한선화 남동생’ 한승우 최근 근황
2024 시즌그리팅 ‘The Beginning’ 출시
미니 3집 ‘프레임’ 발표 동시 6개국 톱5
가수 한승우가 청춘 매력을 한껏 담은 2024년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년 한승우 시즌그리팅 ‘The Beginning(더 비기닝)’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이미지는 바리스타 용품, 캠핑, 스케이트 보드 등 ‘여행’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오브제들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한승우를 탐구하는 시간’을 콘셉트로, 부드럽고 산뜻한 매력의 한승우가 가진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더 비기닝’ 콘셉트 선정에는 한승우가 오래 간 그려온 ‘청춘’의 모습을 담은 버킷리스트로 진정성을 더해 곧 베일을 벗을 시즌그리팅에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새 시즌그리팅 ‘더 비기닝’은 탁상 캘린더부터 다이어리, 포토카드 세트, 포스터 캘린더, 미니 홀더, 북마크 등 종합 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구성품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더 비기닝’ 온라인 예약 판매는 지난 15일 오후 3시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전이 예고되어 있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 6월 신보 ‘프레임(FRAME)’으로 컴백, 아이튠즈 6개국 톱5로 해외 주요 차트를 장악하며 ‘글로벌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올 여름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체불가 솔로 아티스트로 단단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