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호텔에서…” 브래드 피트가 ’26살 연하’ 여친 위해 준비한 이벤트 수준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여자친구와 생일 기념 파티
라몬과 1년째 교제 중
할리우드 스타 배우 브래드 피트가 60세 생일을 맞이해 연애 중인 26살 연하 여자친구와 함께 기념했다.
20일 (현지시간) 피플 등 미국 연예매체 따르면 브래드 피트와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은 함께 프랑스 파리의 한 고급 호텔에 묵으며 18일 브래드 피트의 생일과 바로 다음 날 이네스 드 라몬의 생일을 기념한 것으로 알려졌다.
5성급 호텔에서 함께 머물며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개인 셰프가 준비한 식사로 기념일을 축하한 후 테아트르 뒤 샤틀레에서 열린 아사프 아비단의 콘서트도 관람했다.
이후 지난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돌아와 브래드 피트의 생일을 기념하는 친구들의 파티에 함께 참석했다.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16년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한 뒤 이네스 드 라몬과 처음으로 열애 중이다.
현재 브래드 피트와 1년째 교제 중인 이네스 드 라몬은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이다.
지난 2019년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약혼했으나, 지난 9월 파혼해 최근 이혼했다.
이 과정에서 브래드 피트가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지난 2000년 배우 제니퍼 애니스턴과 결혼해 2005년 이혼했다.
이후 2014년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해 2019년 이혼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슬하 네 자녀를 두고 있으나 이혼 후 양육권을 두고 소송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브래드 피트는 자동차 레이서로 출연하는 포뮬러1(F1) 관련 영화를 촬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