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신혼 생활? 좋아…남편 씨익 웃으면 멋있다” (유퀴즈)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장나라가 촬영 감독 남편과의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한다.
24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선 ‘예고 사랑꾼 장나라 자기님의 러브스토리부터 노래 메들리까지 ❤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장나라가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연말 선물을 들고 나타난 장나라의 모습에 유재석은 “옛날 사람의 정이 그대로 느껴진다. 이런 정 너무 좋다”라고 반기며 장나라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결혼 1년 6개월차인 장나라는 “신혼 생활은 어떻나”라는 질문에 “좋아요”라며 달달한 신혼의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촬영 감독에서 배우자가 된 남편에 대해 “씨익 웃는데 멋있다”라며 남편 사랑을 솔직하게 드러내 유재석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어 “(남편이) ‘때때리(?)’ 이런 걸로 부른다. 남편이 ‘때때리~’라고 하면 제가 ‘때끼!’라고 해야 한다”라며 귀여운 호칭으로 부르는 아기자기한 신혼생활을 공개했고 이에 유재석은 “어우…힘들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장나라는 “제거 먼저 고백을 했는데…”라고 말하는 모습으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외에도 장나라의 동안 비결을 비롯해 장나라 신드롬이 일고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해야 했을 때의 마음가짐에 대해 털어놓는 모습이 예고됐다. 장나라가 출연하는 ‘유퀴즈 온더 블럭’은 27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한편 장나라는 TV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로 안방 팬들을 만난다. 성공만을 좆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로 오는 12월 30일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유퀴즈 온 더 튜브’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