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룩’도 넘사벽 모델핏으로 완벽 소화한 김우빈, 근황 봤더니 (+사진)
오프로드 브랜드 모델 김우빈
23FW 컬렉션 화보 공개
테크웨어 룩 완벽 소화
배우 김우빈의 독립문(대표 김형건)의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23FW 캠페인은 제주를 테마로 김우빈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패딩 베스트, 아웃포켓 다운 점퍼, 포켓 집업 플리스, 디테일 셔켓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한 현대적인 룩을 선보였다.
또한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광활한 자연을 담은 대형 LED 호리존을 배경으로 선보였다.
특히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의 아이템들과 믹스매치 시즌 룩이 특징으로 오프로드만의 ‘나다움’을 담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김우빈은 최근 한 예능에 출연해 세련된 농부 룩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중 ‘김우빈 후리스’로 불리며 반응을 불러일으킨 파워포켓 집업 플리스 제품은 오프로드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에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너로도 적합한 두께감과 보온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겨울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김우빈은 예능에서 농부 룩으로 패딩 베스트, 멀티 포켓 베스트 레이어드 롱 점퍼, 체스트 라인 디테일 셔켓, 디터쳐블 소매 셔츠 등 다양하게 매치해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프로드의 23FW 컬렉션과 김우빈이 착용한 모든 제품들은 오프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우빈은 오는 1월 10일에 개봉되는 영화 ‘외계+인 2부’에 출연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