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정, 공개열애 후 뜨거운 스킨십 사진 공개…화끈한 성탄절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대만 배우 조우녕(29)과 왕정(25)이 공개 열애 후 당당히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5일(현지 시간) 조우녕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왕정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중에는 조우녕이 왕정을 화끈하게 끌어 안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다.
왕정도 동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조우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왕정은 트리 모자를, 조우녕은 산타 모자를 쓰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2월 조우녕과 왕정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상에서 같은 모양의 반지, 팔찌 등을 착용한 모습이 확산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들은 곧바로 열애를 인정했다.
조우녕과 왕정은 그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서로에게 메시지를 남기거나 같은 장소에서 서로 찍어준 사진을 올리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다. 그러나 25일 크리스마스를 함께하며 당당히 함께한 사진을 게시하며 누리꾼의 미소를 짓게 했다.
누리꾼은 “사진만 봐도 크리스마스의 행복감이 느껴진다”, “둘이 함께 찍은 사진 행복해 보인다. 최고의 커플” 등 반응을 보이며 조우녕과 왕정을 응원했다.
공개열애 후 화끈하게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조우녕과 왕정이 추후 또 어떤 데이트 사진을 공개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조우녕은 로맨스 드라마 ‘타재역광중고백'(2021) 남자주인공을 맡으며 인기를 끌었다. 왕정은 영화 ‘반교: 디텐션'(2020), 드라마 ‘모어 댄 블루: 더 시리즈'(2021)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조우녕·왕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