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감출 수 없는 ‘뇌섹남’ 면모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하석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9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매거진 ‘얼루어’와 하석진이 함께 진행한 2024년 1월호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말 특유의 포근함과 따뜻함을 배경으로 하석진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패션에 맞춰 청순, 시크, 섹시 등 다양한 모습으로 바로 바뀌며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현장은 하석진의 재치있는 모습과 더불어 한 컷마다 뿜어져 나오는 그의 에너지 덕분에 밝은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2004년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하석진은 드라마 ‘슬픈 연가’, ‘거상 김만덕’, 내일이 오면’, ‘전설의 마녀’, ‘디데이’, ‘혼술남녀’, ‘1%의 어떤 것’, ‘자체발광 오피스’, ‘당신의 하우스헬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백수세끼’, ‘블라인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다.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입담으로 다양한 예능 출연과 진행은 물론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맹활약 중이다. 특히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 후 두뇌 예능 ‘문제적 남자’를 통해 ‘공대 오빠’, ‘뇌섹남’, ‘하파고’로 큰 사랑을 받았던 하석진은 최근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최종 우승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하석진은 데뷔 이후 첫 해외 팬미팅으로 오는 2024년의 힘찬 출발을 예고, 그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매니지먼트 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