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중 소셜 라이브를 진행한 이유… 영웅시대 위한 최고의 선물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임영웅이 2023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했다.
31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엔 “23년 행복한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4년 건행하세요! IM HERO CONCERT 인스타 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IM HERO TOUR 2023’을 진행한 임영웅은 소셜 라이브를 통해 콘서트 장을 찾지 못한 팬들과도 함께했다. 대표곡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노래하며 팬들에게 2023년 마지막 선물을 건넨 것.
공연을 마친 뒤엔 무대 곳곳을 누비며 스태프들과 인사도 나눴다. 그는 “이렇게까지 디테일한 무대 뒷모습은 처음 보여드리는 것 같다. 무대 철거하시는 분들은 이제부터 수고하신다”라고 말했다.
퇴근길 라이브도 빼놓을 수 없는 것. 이동 중에도 임영웅은 창 너머로 공연장 주변을 가득 메운 팬들에게 “우리들의 영웅시대다. 다 들어가 주시라. 여러분들 위험하다”를 외치며 팬 사랑을 표했다.
라이브를 마무리 하며 임영웅은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에 소망하셨던 것들을 다 이루셨길 바란다. 2024년에도 여러분들이 희망하시는 일과 목표를 꼭 이루시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