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첫방… 6년 만에 ‘훈남 셰프’로 드라마 출연하는 아이돌은요
드라마로 6년 만에 컴백
이기광,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훈남 셰프로 변신 예정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6년 만에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한다.
오는 2024년 1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는 이기광이 출연해 백은호 역으로 열연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극중 이기광은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의 훈남 셰프 백은호 역을 맡았다.
백은호는 항상 인기가 넘치는 만인의 연인이지만, 본래 모습은 서투름의 극치를 달리는 연애 초보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인물이다.
특히 고등학생 시절 짝사랑했던 강지원(박민영)과 10년 만에 동장회에서 마주치며 예상 밖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이기광은 지난 2018년에 방송된 KBS 2TV ‘러블리 호러블리’ 이후 6년 만에 출연하는 복귀작으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기광은 하이라이트의 메인 댄서이자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 4월 솔로 앨범 ‘Predator'(프레데터)를 발매해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화제가 됐다. 해당 곡으로 이기광은 솔로로 데뷔 이후 첫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했다.
6년 만에 이기광이 출연하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오는 2024년 1월 1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