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언니’ 판빙빙 “부자 남자 안 만나고 싶냐고? 내가 부자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중국 인기 배우 판빙빙이 새로운 사랑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4일(현지 시간) 외신 ‘8world’ 보도에 따르면 판빙빙은 홍콩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재력가 남자친구 A 씨와 새로운 연인이 됐다. 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이 신년에 홍콩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
실제로 판빙빙은 지난 1일 자신의 웨이보에 홍콩 빅토리아항에서 가족과 함께 신년을 맞이한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새로운 남자친구도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판빙빙은 자신의 새로운 남자친구를 매우 아끼며 보호하고 있다. 그는 데이트를 비밀리에 진행했지만 현지 사람들에 의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고 열애설이 퍼진 것으로 알려졌다.
판빙빙은 현재 1인 기획사 기업을 설립하고 대표 자리에 있다. ‘포브스’에서 발표하는 중국 유명인 순위에서 그는 지난 2017년 한해 수입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판빙빙은 과거 한 인터뷰 중 “부자와 결혼하고 싶지 않나요”라는 질문을 받고 “내가 부자다”라고 대답해 당당하고 멋진 여성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홍콩에서 사업 중인 재력가 남자친구 A 씨와 진지한 만남이 이어지면 억만장자가 될 전망이다.
한편, 판빙빙은 지난 2015년 배우 리천과 열애를 인정했고 2017년 프로프즈까지 받았으나 2019년 결별했다. 이후 만난 금융그룹 부회장 궈옌펑 씨와는 결혼할 줄 알았으나 2022년 결별하며 많은 이들이 안타까워했다.
판빙빙이 이번에 만난 새로운 재력가 남자친구와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라는 응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판빙빙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